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MakeUp in Seoul)’ 스폰서십 진행

사회공헌 2015-04-16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은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인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MakeUp in Seoul)’ 행사에 2년 연속 스폰서십을 진행한다.

프랑스 전시 전문 에이전시 뷰팀(Beauteam)이 주최하는 ‘메이크업 인 (MakeUp in)’ 시리즈는 파리, 런던, 뉴욕 등 전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에서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글로벌 B2B 메이크업 박람회로서, 서울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다. 본 행사의 개최는 K-뷰티의 중심으로서 최근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저력과 더불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로 부상한 서울의 위상을 보여 주는 결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서울 행사에는 40여 개 이상의 국내∙외 메이크업 제품 제조(OEM), 연구 개발, 마케팅, 디자인 전문 업체와 바이어, 업계 관계자 등이 참가하는 등 국내 메이크업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행사 기간 동안 메이크업 쇼, 전문가 컨퍼런스 등을 통해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유럽, 미주 등지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한편, 역동적인 국내∙외 메이크업 산업의 향후 발전 역량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행사 첫날인 15일 오후에 진행된 쿠션 관련 컨퍼런스에서는 최경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연구2팀장이 쿠션 제품 개발 배경과 기술력 등에 대한 특별 스피치를 진행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원조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위상을 입증했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쿠션 타입의 메이크업 제품이라는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통해 세계인의 화장문화를 새롭게 바꾸고 있는 쿠션 제품의 혁신성과 글로벌 활약상은 많은 해외 참석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행사장 내 ‘HERA Lounge(헤라 라운지)’의 운영을 통해 K-Beauty 대표 브랜드 ‘HERA(헤라)’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전시하는 것과 더불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 여성’을 의미하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테마로 한 메이크업 쇼를 일 3회씩 진행하며 서울 여성들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