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2016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런칭

브랜드 2016-11-21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나누는 ‘2016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DIY 뮤직박스’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라는 모토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캠페인 중 하나로, 2010년부터 매년 연말에 진행되어 올해로 7번째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2014년부터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DIY 컨셉의 키트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선보여왔으며, 올해는 우드통에서 따뜻한 캐럴이 울려 퍼지는 ‘그린 크리스마스 DIY 뮤직박스’를 출시한다.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클로스 3가지 디자인의 나무 조립판을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색칠하여 뮤직박스를 완성할 수 있는 DIY 키트다. 판매금의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의 치료와 교육을 위한 기부로 이어질 예정이다.

‘DIY 뮤직박스’와 더불어 크리스마스의 달콤하고 신비로운 향을 담은 센티드 캔들과 비즈왁스 타블렛을 비롯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100% 식물성 왁스로 만든 수제 캔들과 100% 비즈왁스로 제작된 타블렛은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머스키 플로럴 계열의 ‘스페셜 위시’와 달콤한 밤의 감성을 담은 우디 프루티 계열의 ‘풀 오브 조이’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또한 루돌프, 산타, 트리 DIY 키트 컨셉의 귀여운 일러스트를 입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 그린티 씨드 크림 대용량과 세컨드 스킨 마스크 세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쿠션 케이스 3종과 앰플 커버 쿠션, 앰플 모이스처 쿠션 기획세트, 크리스마스 리얼 컬러 네일 세트 2종, 마이바디 미니어처 세트 2종, 제주 퍼퓸드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즐거운 나눔에 참여하는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DIY 뮤직박스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innisfre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