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6-11-21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6년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11월, 12월 두 달간 한정 출시되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 연시의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아닉구딸만의 프렌치 감성으로 표현한 컬렉션으로, 강렬하면서도 따뜻한 딥 레드 위에 수놓은 듯한 글리터링 골드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11월 21일 노엘 캔들 출시에 이어 12월 초에는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3종 향수로 이루어진 펄스 스프레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홀리데이 시즌마다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노엘 캔들은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 향의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따뜻하고 우디한 향기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한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아티스틱한 스케치로 눈 내리는 풍경을 표현한 패키지는 아늑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에도 좋은 데코레이션 제품이다.

또한,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3종인 ‘로즈 폼퐁’, ‘쁘띠뜨 쉐리’, ‘오 드 아드리앙’을 특별한 펄스 스프레이 케이스에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펄스 스프레이 향수는 섬세한 펄감이 들어간 골드 바탕에 은은한 도트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동화 같은 느낌을 전해준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맞아, 11월 25일 ~ 12월 31일에 백화점 매장에서 향수를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포장 서비스’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의 동화 같은 풍경을 담은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에, 연말 분위기 연출에 좋은 엠버 미니 캔들 35g과 로즈폼퐁 5ml 미니스프레이를 함께 담아 증정한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트렌디함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 로비에 전시된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트리’를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 하면 추첨을 통해 아닉구딸 기프트 세트를 증정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은은한 향기와 예술적 디자인으로 아늑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물론, 홈 데코레이션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 x 글래드 라이브 강남 크리스마스 이벤트]
- 기 간 : 11월 25일(금)~12월 31일(토)
- 장 소 : 글래드 라이브 강남 4층 로비
- 내 용 : 로비 내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아닉구딸 미니 키트 증정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성]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 노엘 캔들 – 11월 21일 출시>
* 아닉구딸 노엘 캔들 (Noel Candle) [300g / 141,000원대]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이 시베리아 소나무 향과 어우러져 따뜻하고 우디한 향취가 특징이다. 골드 베이스에 새겨진 블루 컬러의 로고는 홀리데이 시즌,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홈 데코레이션 소품으로 손색이 없으며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해 준다.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 펄스 스프레이 3종 – 12월 초 출시 예정>
[8ml*2 / 95,000원대]
*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 퍼스 스프레이 (Petite Cherie EDP Purse Spray)
프루티, 플로랄, 머스크 계열(배, 복숭아, 로즈 머스크, 그래스, 바닐라)의 달콤하고 머스키하면서도 발랄한 향기. 장난기 있고 매력적이며 거부할 수 없이 사랑스러운 동시에 도전적이고도 상큼한 향. ‘키스하고 싶은 향기’라 불리 운다.

* 아닉구딸 오드아드리앙 오 드 퍼퓸 퍼스 스프레이 (Eau d’Hadrien EDP Purse Spray)
 시트러스 계열(시실리아 레몬, 시트론, 일랑일랑)의 스파클링한 활력과 청량함, 그리고 정제된 세련됨이 동시에 느껴지는 향기. 스포티브한 동시에 시크한 향은 레몬트리의 그늘 아래 있는 듯한 느낌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어울린다.

* 아닉구딸 로즈 폼퐁 오 드 뚜왈렛 퍼스 스프레이 (Rose Pompon EDT Purse Spray)
로제 샴페인을 마셨을 때 처음 느껴지는 스파클링함과 뒤이어 올라오는 향긋한 달콤함을 표현한 새로운 감각의 로즈 계열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