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제작발표회, 털털한 듯 사랑스러운 매력의 이성경 화제

브랜드 2016-11-16

배우 이성경이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제작발표회에서 생기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미모를 빛내 화제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 이성경은 지난 15일,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제작발표회에서 확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하여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성경은 처피뱅 앞머리의 짧은 단발에 어울리는 베레모와 루즈한 니트 원피스를 매치해 밝고 털털한 성격의 역도선수 ‘김복주’의 룩을 매력적으로 소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이성경은 그녀의 하얗고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의 장점을 살려 역할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는데, 대학생의 탱탱한 무결점 피부에 로즈핑크 컬러의 자연스런 립을 매치하여 그녀만의 풋풋함을 연출했다.

이성경의 피부를 한층 돋보이게 완성해준 아이템은 바로 라네즈 비비쿠션으로, 그녀가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비비쿠션_안티에이징’은 탱탱커버핏으로 동안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해 준 핑크 립 메이크업은 라네즈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선보인 투톤 립 바의 ‘미스틱 로즈’ 컬러로 연출된 것. 마블링 된 로즈 핑크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 털털한 매력 속에 숨어 있는 사랑스러움을 잘 표현해주었다.

이성경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제니하우스 강예원 실장은 “역도선수라는 역할이 주는 내추럴한 모습과 동시에 이성경만의 상큼함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 연출에 중점을 뒀다.”며, “전체적인 메이크업을 내추럴하게 표현하는 대신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일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짧은 앞머리 아래 드러나는 눈썹을 ‘라네즈 아이브로우 쿠션-카라’ 투톤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헤어와 딱 맞는 색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립 메이크업은 장미 빛으로 물든 듯 포인트를 주어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이렇듯 스타일 변신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성경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밝고 털털한 ‘김복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녀만의 상큼한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찾을 예정이다.

라네즈 비비쿠션_안티에이징 [15g*2(리필포함) / 40,000원대]
두드릴수록 탱탱하고 완벽한 커버핏을 선사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윤광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미세 요철과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메꾸어주는 커버핏 콤플렉스TM 기술과 피부의 탄력을 케어하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라인의 다이나믹 콜라겐_EX 가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색상명] 11 포슬린, 11C 쿨 포슬린, 13 아이보리, 13C 쿨 아이보리, 21 베이지, 21C 쿨 베이지, 23 샌드, 23C 쿨 샌드

라네즈 아이브로우 쿠션-카라 [6g / 25,000원대]
물들인 듯 자연스럽게 라인과 브로우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한 신개념 쿠션 타입 브로우
물과 땀에 강력한 리퀴드 투 파우더 제형으로 하루 종일 오래가는 브로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투톤 컬러로 헤어와 눈동자 색에 딱 맞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컬러명] 1호 투톤 그레이 / 2호 투톤 브라운

라네즈 홀리데이 투톤 립 바 02호 미스틱 로즈 [2g / 25,000원대]
밤 하늘에 흩뿌려지는 밀키웨이를 담은 신개념 마블링 컬러로 바를 수록 새로운 립 컬러를 연출하는 투톤 립 바. 입술 안쪽은 두 가지 컬러가 마블링 된 컬러 믹스로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블렌딩되며, 입술 외곽은 보송하고 매끄럽게 입술 윤곽을 잡아주어 볼륨 있게 연출해준다.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사선 컷팅 방식으로 두 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