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

브랜드 2016-11-15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가 2016년 11월 21일, 길고 처짐 없이 뛰어난 컬링으로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새로워진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한 올 한 올 깔끔한 컬링 효과를 부여하며 오랜 시간 동안 컬링이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한다. 속눈썹 1/4~1/5 사이즈의 미세 파이버를 사용해 어색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롱래쉬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길이가 다른 두 종류의 미세 파이버가 긴 속눈썹과 짧은 속눈썹 모두 균일하게 길어 보이게 하며, 물보다 가벼운 내용물이 오랜 시간 처짐 없는 뛰어난 컬링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롱래쉬와 컬링으로 매혹적인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동시에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번짐까지 잡은 것이 특징. 더욱 강력해진 워터프루프 기능을 선사하는 ‘Water free 포뮬러’로 가루날림이나 번짐 고민 없이 언제 어디서든 당당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지 클렌징 제품으로 파이버 잔여 가루 없이 오일 리무버로 쉽게 지워져 세안까지 편안하다.

이제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길고, 번짐 없는 매혹적인 속눈썹을 연출하여 언제 어디서든 당당한 럭셔리 룩을 완성시키자.

* 제품 설명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용량: 6g 가격: 35,000원]
-79호 래쉬 블랙, 47호 래쉬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