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브랜드 2016-11-11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11월 11일에 새롭게 오픈한다.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네즈의 ‘스파클링 뷰티’ 컨셉을 체험할 수 있는 토탈 뷰티 솔루션 공간으로, 2011년 첫 오픈 이후 5년만에 더욱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대표 매장이다. 고객들의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깊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인 카운셀링과 편안한 제품 구매 및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기반의 다양한 체험 공간을 통해 라네즈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제품 구매 시 고객이 보다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증강현실(AR) 기반의 ‘PLAY LANEIGE’ 서비스를 통해, 카메라로 원하는 제품을 촬영하면 해당 제품의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및 사용법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어 2층에 마련된 셀프 메이크업 바에서는 라네즈 ‘매직 미러’가 고객이 다가오는 것을 인지해 HOW-TO 영상을 보여주어, 제품 사용법 및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며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다.

또한, ‘라네즈 미츠 패션 아카이브’에서는 2014년부터 K-뷰티를 대표하는 라네즈와 트렌디한 K-패션의 만남을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LANEIGE MEETS FASHION’ 프로젝트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별한 제품 포장 서비스 및 라네즈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함께 하는 포토존 역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부터 라네즈 명동 로드샵에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고객 맞춤형 립스틱 ‘마이 투톤 립 바’ 서비스에 이어,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크림을 나만의 맞춤형 수분 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마이 워터뱅크 크림’ 서비스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스토어 3층의 ‘스파클링 뷰티 바’에서 라네즈의 전문적인 피부 진단으로 피부 유수분 상태를 정교하게 분석하고, 개인형 맞춤 솔루션을 통해 나만의 워터뱅크 크림을 완성하여 더욱 특별한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새롭게 오픈한 라네즈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의 매장에 대한 개념을 넘어 고객이 직접 보고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라네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50-17번지
■ 오픈 시간 : 10:00am ~ 10:00pm
■ 문의 번호 : 02-754-1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