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뮤즈 ‘걸스데이’, 헤어 서바이벌 ‘31살롱’ 출연… 헤어 스타일링 대결 펼친다

브랜드 2016-10-20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CJ E&M 다이아 티비(DIA TV)와 함께하는 세계 최초 헤어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31살롱’에 미쟝센의 뮤즈 ‘걸스데이’가 출연, 도전자들과 함께 헤어 스타일링 대결을 펼친다.

오늘 저녁 방송되는 31살롱 5회에서는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들이 4번의 대결 끝에 살아남은 민경, 오마디, 쿠키, 리나 4명의 도전자들과 함께 짝을 이루어 미쟝센 제품들을 활용한 불꽃 튀는 헤어 스타일링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회의 미션은 최근 공개돼 화려한 스타일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던 걸스데이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 속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 명씩 팀을 구성한 도전자와 걸스데이는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각 멤버들의 헤어 컬러 연출부터 퍼펙트 세럼 등 미쟝센의 제품들을 활용해 완성시킨 각자의 개성 살린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이에 4명의 걸스데이 멤버들이 직접 출연해 헤어 크리에이터들과 펼칠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로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세계 최초 헤어 크리에이터 서바이벌인 ‘31살롱’은 도전자들이 매 회 정해진 다양한 미션에 따라 자신만의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발휘하며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창의적이고 독특한 자신들만의 헤어스타일 팁으로 젊은 층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오늘 방영 될 미션에 참가한 4명의 도전자들 중 가장 완성도 높은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 2명의 도전자가 가려지게 되며, 오는 27일 최종 미션에서 우승한 단 한 명의 탑 헤어 크리에이터에게는 미쟝센과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CJ E&M 다이아 티비의 크리에이터 활동 지원 등의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31살롱’은 매주 목요일 7시 TV채널 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걸스데이 커버 스타일링 대결과 보다 자세한 멤버별 헤어 스타일링 튜토리얼 영상은 ‘미쟝센 라이킷헤어’(likeithair.com), 다이아 티비 공식 유튜브 ‘다이아 스타일(DIA STYLE)’(goo.gl/NoiEfB), 네이버 TV캐스트 ‘31살롱관’(tvcast.naver.com/31salon), 티빙(tving.com/main.do)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쟝센은 걸스데이 특별 미션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3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에서 31살롱 도전자들이 선보인 제품들로 꾸려진 ‘걸스데이 헤어 스타일링 박스’를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3-5454]
미쟝센 라이킷헤어: www.miseenscene.com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keithair
미쟝센 라이킷헤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ikeit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