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6-10-04

㈜아모레퍼시픽의 플래그십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고귀한 녹차 씨앗 오일로 피부 속 보습의 기적을 선사할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GREEN TEA SEED TREATMENT OIL 20ml / 20만원 대)’을 오는 10월, 가을∙겨울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의 핵심성분인 녹차 씨앗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다원에서 일년에 단 한차례만 수확할 수 있는 고귀한 원료. 올해는 특별히 아모레퍼시픽만의 원료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도록 와인과 같이 생산연도가 적힌 빈티지 메탈 스티커와 그린티 씨드 오일 원료에 대한 스토리 카드를 삽입하여 리미티드 제품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녹차 씨앗에는 겨울의 혹독한 추위를 이겨내고 봄에 싹을 틔우는 첫물 녹차부터, 여름의 활발한 에너지와 가을에 피우는 향기로운 녹차 꽃의 기운이 모두 응축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사계절 그린티의 생명 에너지를 전해준다. 특히, 천연 오일인 그린티 씨드 오일(Green Tea Seed Treatment Oil)과 캄페롤(Kaempferol)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녹차 꽃의 은은한 향기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진정시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전달할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은 10월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  품  명: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용량 / 가격: 20ml / 20만원 대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실(080-020-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