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K-뷰티를 전파하는 브랜드의 글로벌 이벤트 화제

브랜드 2016-09-27

아시아 전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K-뷰티’ 열풍이 거세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자연스러운 한국식 화장법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는 등 이제 K-뷰티는 단순한 현상이 아닌 세계 뷰티 트렌드에 큰 영향력을 끼칠 만큼 그 위상이 높아졌다.

K-뷰티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글로벌 행사 개최를 통해 한국의 미를 세계에 전파하는데 힘을 쓰고 있다. 올해 에뛰드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체험할 수 있는 ‘핑크플레이콘서트’, 이니스프리에서는 용암해수라인 런칭을 맞이하여 ‘용암해수 글로벌 미디어투어’, 아이오페에서는 쿠션의 원조답게 중국 6개 도시에서 ‘쿠션 솔루션 투어’, 마몽드에서는 말레이시아 핵심 미디어를 대상으로 ‘마몽드가든 미디어트립’을 개최했다.

수 많은 글로벌 뷰티 행사 중 특히 주목할 것은, 지난 9월 초 큰 호응을 얻어내며 성황리에 종료된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 올해 4번째로 진행된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는 전세계 여성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찾아 더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Find Your Sparkling Beauty’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는 ‘퍼스널 컬러 컨설팅’부터, K-뷰티 노하우를 알 수 있는 ‘메이크업 클래스’,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진행한 ‘스타일 컨설팅’ 등의 시간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찾고, 메이크오버 및 화보 촬영으로 새롭게 발견한 자신의 매력을 더욱 빛내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스파클링 애프터 파티’에서는 참가자들이 메이크오버를 통한 나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참석자들이 직접 가장 매력 넘치는 참석자를 뽑는 ‘스파클링 어워드’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어 이목을 끌었다.

라네즈 글로벌 뷰티캠프 한 참가자는 “다양한 국가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K-뷰티를 몸소 체험하고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나만의 매력을 라네즈와 함께 찾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번 글로벌 뷰티캠프가 나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라네즈는 글로벌 뷰티캠프의 성료를 통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하였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참석자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라네즈 페이스북 (www.facebook.com/laneige.kr)과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aneige_kr), 브랜드 홈페이지(www.laneige.com)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