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걸스데이와 함께한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 공개

브랜드 2016-09-22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22일, 자사 뮤즈인 걸스데이와 함께한 ‘퍼펙트 스테이지(Perfect Stag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 속 걸스데이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4가지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더욱 완벽하게 연출했다. 멤버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스타일링을 감상하는 것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미쟝센은 걸스데이 ‘퍼펙트 스테이지’ 속 헤어를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 팁도 제안했다.

먼저 ‘민아’의 옴브레 헤어는 헬로 버블 폼 컬러 ‘3D 옴브레 미디움’와 ‘컬링 에센스 2X’를 활용, 살짝 흩트린 듯한 내추럴 웨이브를 넣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발랄한 ‘혜리’의 금발 헤어는 비비드한 골드빛의 헬로 버블 폼 컬러 ‘바닐라 골드’로 연출하고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로 마무리하여 윤기나는 머릿결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유라’의 찰랑거리는 생머리는 헬로 버블 폼 컬러 ‘초코 브라운’ 컬러에 세럼으로 단정하게 결을 잡아주면 된다.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진’의 우아한 웨이브 헤어는 부드럽게 톤 다운된 헬로 버블 폼 컬러 ‘더스티 애쉬’로 연출하고, 굵은 컬의 늘어뜨린 웨이브를 과하지 않게 잡아주면 된다.

이 밖에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컬 연출을 돕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7가지 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로 마무리하면 결에 따라 빛이 나는 탐스러운 웨이브 헤어가 완성된다.

한편, 미쟝센은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미쟝센 라이킷헤어(https://goo.gl/YqHh4J) 이벤트 페이지에서 걸스데이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를 보고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미쟝센 베스트 제품 3종을 제공한다.

또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특별 할인 및 시크릿 박스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10월 3일까지는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ithair)에서는 ‘퍼펙트 스테이지’ 영상을 페이스북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미쟝센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을 선물로 증정한다. 

미쟝센 ‘퍼펙트 스테이지’ 뮤직비디오와 걸스데이 멤버들의 헤어 스타일링 팁은 미쟝센 라이킷헤어 홈페이지(www.miseenscene.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ithair),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ikeithair), 유튜브(www.youtube.com/user/mjsenmugshot)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