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 팝업 스토어 오픈

브랜드 2016-09-18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오는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헤라의 주요 메이크업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HERA Makeup Lounge)’를 오픈한다.

이번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는 K-뷰티를 이끄는 서울리스타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제품 체험 존은 크게 쿠션 존과 루즈 홀릭 존으로 마련, 헤라의 베스트셀러인 UV 미스트 쿠션 4종 및 에이지 리버스 쿠션, 그리고 신제품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포함한 루즈 홀릭 전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루즈 홀릭 익셉셔널의 15가지 고발색 컬러를 직접 바르지 않아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인터렉티브 체험존도 마련되어 흥미를 더했다.

행사 기간 동안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 또한 주목할 만 하다.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UV 미스트 쿠션 견본과 루즈 홀릭 미니어쳐가 증정된다. 메이크업 라운지 방문 후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UV 미스트 쿠션 에어셀 쿠션 퍼프 2매, 쿠션류 및 루즈 홀릭 포함 7만원 이상 구매 시 ‘브러시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는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 판교점,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롯데 본점에서 운영하며, 이후에도 지점을 확대해 지속적으로 운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