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송혜교와 함께한 ‘Her True Colors’ 화보 공개

브랜드 2016-09-05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송혜교와 함께한 라네즈 세럼 드롭 틴트 화보 ‘Her True Colors’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사람들의 시선 앞에서 누구보다 화려하게 살아가는 프로페셔널한 여배우의 모습부터 휴식을 취하며 내면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일상 속 모습까지, 그녀의 진정한 삶의 모습들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진정성 있는 여배우로서의 열정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True Actress’부터, 가을의 무드에 한껏 젖어 든 따스한 감수성을 표현한 ‘Sentimental Dreamer’, 화사한 햇살 아래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Heartful Lover’, 매혹적인 모습으로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 우아한 ‘Elegant Socialite’까지, 송혜교의 삶 속 다채로운 본연의 색채에 다양한 립 컬러가 더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혜교씨가 메이크업 룩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하고 각 컷의 컨셉에 완벽하게 빠져들어 연기해내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평소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송혜교씨가 강아지와 함께 촬영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4가지 무드의 메이크업이 모두 매력적이라 화보에만 베스트 컷을 담아 내기가 아쉬워, 촬영 현장의 다양한 모습들을 함께 할 수 있는 스케치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이번 화보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송혜교의 생생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라네즈의 ‘세럼 드롭 틴트’는 풍부한 세럼 오일 성분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차올라 유리알 광택을 연출해주는 틴트 제품이다. 오일 세럼 표물러로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에센스 성분을 전달해주며, 맑은 컬러와 투명한 광택감으로 송혜교처럼 빛나는 입술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세럼 드롭 틴트는 오는 9월에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송혜교의 ‘Her True Colors’ 화보에 대한 관심과 함께 다시 한번 송혜교 화장품 열풍의 조짐을 보이며, 벌써부터 발 빠른 네티즌들에 의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송혜교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는 9월 5일부터 라네즈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laneigestory),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세럼 드롭 틴트 [6g / 25,000원]
풍부한 세럼 오일 성분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차올라 유리알 광택을 완성하는생생 컬러 틴트

오일세럼 표뮬러로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에센스 성분을 전달하는세럼 틴트로, 선명하고 맑은 컬러와 투명한 광택감으로 청순하고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에 스며들듯 매끈하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색상명] 1호 펑키 드림 / 2호 런웨이 핑크 / 3호 치키 체리 / 4호 마릴린 레드 / 5호 쌔씨 걸 / 6호 하와이안 비키니 / 7호 코랄 브리스 / 8호 어반 코랄 / 9호 미스티 로즈 / 10호 바이트 미 (총 10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