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마이쿠션’‘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 수상

브랜드 2016-08-26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의 ‘마이쿠션’이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를 수상했다.

이니스프리의 레드닷 디자인 수상은 2012년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분에 선정된 이후 2번째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매년 디자인의 혁신성과 기능성 등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의 세 부문에서 수상작을 결정한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로 선정된 이니스프리 ‘마이쿠션’은 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쿠션 베이스부터 케이스까지 내 맘대로 골라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컨셉의 제품이다. 제주 생녹차수로 만들어 물부터 다른 12가지 쿠션 베이스부터 함께 사용하기 좋은 뷰티툴까지 직접 고를 수 있다. 특히, 기존보다 더욱 슬림해진 22.5mm 초경박 슬림 케이스는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모티브로 하여 도트, 스트라이프 등의 다양한 패턴과 파스텔톤과 비비드한 원색톤을 함께 활용해 100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세계적인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이니스프리 마이쿠션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분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로 선정되었다는 점은 매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이니스프리는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이니스프리는 ‘마이쿠션’ 외에 ‘이니스프리 제주 퍼퓸 노트’와 ‘이니스프리 마이바디’도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레드닷 본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