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자음생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브랜드 2016-08-24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더욱 강화된 인삼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스스로 되살아나는 피부 활력을 선사하는 ‘자음생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제형와 향에 따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자음생크림 오리지널’과 함께 ‘자음생크림 라이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설화수 자음생크림은 브랜드의 모태인 ABC 인삼크림에서 이어져 온 인삼 연구 50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2000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자음생크림은 50년 인삼 연구 진세노믹스™(Ginsenomics™)와 새로운 안티에이징 연구의 결정체로 한층 강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더욱 강력해진 자음생크림의 효능은 인삼 뿌리와 꽃의 강인한 생명력을 통해 발현된다. 인삼 뿌리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 컴파운드 K(Compound K)를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최신의 캡슐화 기술로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자생력을 선사하고, 인삼 생명력의 모태인 인삼꽃에 담긴 진세노사이드 Re(Ginsenoside Re)성분을 기존 대비 6배 농축 강화해 피부 방어력을 높여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설화수만의 새로운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다. 바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먼저 느끼는 건조함, 탄력 저하, 윤기저하 개선은 물론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로 만드는 노화감정존을 끌어올려 피부 활력은 물론 ‘이미지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선사하는 것이다. 노화감정존이란 반복적인 표정 습관과 탄력 저하로 유발되는 주요 피부 노화 인지 지점들을 연결한 부위로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며, 이는 설화수가 제안하는 새로운 지표이기도 하다.

한편 선호하는 제형과 향에 따라 자음생크림 오리지널 혹은 자음생크림 라이트로 선택 가능하도록 두 가지로 출시된다. 풍부한 영양이 느껴지는 제형과 깊은 인삼향을 담아 긍정적인 기운을 북돋아 주고 싶다면 자음생크림 오리지널을,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과 신선한 인삼꽃향으로 리프레시하고 싶다면 자음생크림 라이트를 추천한다.

인삼 연구 50년 헤리티지 그리고 피부 활력을 통한 이미지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자음생크림 오리지널과 자음생크림 라이트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8/24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선출시, 9/1 전국 백화점 동시 론칭)

설화수 자음생크림 오리지널 & 자음생크림 라이트
■ 용량/가격: 60ml / 250,000원대
■ 출시일: 2016년 8월 24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선출시,
              2016년 9월 1일 전국 백화점 동시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