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려(呂), 새로워진 ‘자양윤모 새치커버’ 선보여

브랜드 2016-08-03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암모니아 냄새 없이 편안한 염색이 가능한 ‘신 자양윤모 새치커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 출시로 암모니아, 향료, 동물유래원료, PPD((파라페닐렌디아민), 광물성오일 등 총 5가지 성분을 배제해 자극적인 냄새는 물론 눈시림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새치염색이 가능해졌다.

또한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인 진센엑스(GinsenEX™) 기술[i]을 통해 자사 기존 인삼 추출물&[ii] 대비 사포닌 함량을 10배 강화시킨 인삼엑스 성분과 국내에서 재배한 홍삼, 인삼, 고삼 3가지 뿌리 한방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염색 시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모발에 깊은 영양감을 부여한다.

제형 또한 겔 타입에서 크림 타입으로 변경되어 모발 밀착력이 우수해 가르마, 귀 주변, 헤어라인의 새치도 깔끔하게 커버되며, 기존 제품 대비 발색과 지속력도 개선되었다.

반면, 용량 조절과 위생적 사용에 도움을 주는 3회 분할 포장과 흑갈색, 짙은 갈색, 짙은 밤색, 자연 갈색 등 4가지 색상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려(呂)의 ‘신 자양윤모 새치커버’는 전국 대형 마트, 유통 할인점, 아모레퍼시픽 전용 쇼핑몰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만 3천원대이다.

[i] 압력차를 이용하여 유효성분을 극대화시키는 아모레퍼시픽의 성분 추출 기술
[ii] 열수추출법으로 추출한 인삼 추출물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