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 출시

브랜드 2016-08-03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LANEIGE MEETS FASHION의 세 번째 프로젝트로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LANEIGE MEETS FASHION’은 라네즈가 매년 진행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K-뷰티 대표 브랜드와 트렌디한 K-패션의 만남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매년 화장품을 가지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 패셔너블한 뷰티 아이템으로 재탄생 시키며 콜라보레이션의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는 LANEIGE MEETS FASHION은 2016년, 패션 브랜드 ‘럭키슈에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뷰티와 패션의 트렌디한 만남을 선보인다.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은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비비쿠션, 촉촉한 보습감과 생생한 컬러를 자랑하는 신제품 세럼 드롭 틴트,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우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컬러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당하고 적극적인 성격을 가진 ‘벨라 슈에뜨’, 내숭 많고 수줍은 성격의 부끄럼쟁이 ‘블리 슈에뜨’가 디자인된 발칙하고 사랑스러운 제품 용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라네즈 ‘세럼 드롭 틴트’는 풍부한 세럼 오일 성분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차올라 유리알 광택을 연출해주는 생생한 컬러의 틴트이다. 관능적인 레드 컬러의 ‘쌔씨 걸’과 로맨틱한 코랄 핑크 컬러의 ‘어반 코랄’을 비롯하여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 번째로 선보이는 라네즈 미츠 패션 프로젝트는 화장품의 기본 기능을 넘어 소유하고 싶은 패셔너블한 뷰티아이템으로 만드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역시 매일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자랑하고 싶을 만한 아이템으로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전 제품은 8월 1일부터 1달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 및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라네즈 X 럭키슈에뜨 비비쿠션_화이트닝 [15g*2(리필 포함) / 37,000원대]
피부 겉과 속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증대하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다이아몬드 모양 ‘3D Skin Fit’ 입체 담지체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명] 13 아이보리, 21 베이지

라네즈 X 럭키슈에뜨 비비쿠션_포어 컨트롤 [15g*2(리필포함) / 37,000원대]
오랫동안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산뜻한 비비쿠션
오일만 강력하게 컨트롤 하는 투스텝 오일 컨트롤 시스템으로 오랫동안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모공과 요철 그늘을 커버하는 블러링 레이어가 매끈하고 환한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초경량 텍스쳐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 하루 종일 산뜻함을 선사한다.
[색상명] 13 아이보리, 21 베이지

라네즈 X 럭키슈에뜨 멀티 컬러 [8g / 30,000원대]
재기 발랄한 올빼미 디자인의 은은한 하이라이팅을 주는 4색 멀티 페이스 컬러.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블리 슈에뜨 올빼미 디자인을 파우더 성형하여 페이스 컬러로 구현했다. 페이스 블렌딩용 브러시와 아이섀도우 브러시를 활용하여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우로 멀티 활용이 가능하다.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세럼 드롭 틴트 [6g / 25,000원대]
풍부한 세럼 오일 성분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차올라 유리알 광택을 완성하는 생생 컬러 틴트
오일세럼 표뮬러로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에센스 성분을 전달하는 세럼 틴트로, 선명하고 맑은 컬러와 투명한 광택감으로 청순하고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에 스며들듯 매끈하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색상명] 1호 펑키 드림 / 2호 런웨이 핑크 / 3호 치키 체리 / 4호 마릴린 레드 / 5호 쌔씨 걸 / 6호 하와이안 비키니 / 7호 코랄 브리스 / 8호 어반 코랄 / 9호 미스티 로즈 / 10호 바이트 미 (총 10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