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탄력 잃고 늘어지는 여름 피부를 위한 ‘탱글탱글 탄력클렌징’ 프로모션 진행

브랜드 2016-07-13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탄력 잃고 늘어지는 여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탱글탱글 탄력클렌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모공이 가장 넓어지기 쉬운 시기이다. 기온이 1℃씩 올라갈 때마다 피지가 10%씩 증가한다고 하니 과도한 피지 분비는 모공 확장의 주 원인이다. 특히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두꺼워진 각질층과 피지, 노폐물이 한데 뒤엉켜 보통 각질보다 단단하게 뭉쳐있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이를 해결하는 첫 번째 단계는 클렌징.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내는 것은 여름철 늘어진 피부를 회복하는데 가장 중요하다. 각종 노폐물이 피지와 섞여 모공을 막으면 심각한 트러블을 유발하고 탄력을 잃어 피부가 늘어지기 때문이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늘어진 여름 피부를 위한 모공과 각질 케어에 최적화된 진동 클렌저로 1분에 1만 5천번 진동하는 강력한 음파 진동과 모공보다 가는 브러시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주고, 늘어진 모공을 조여 탱글탱글한 피부 탄력을 완성해 준다.  

클렌징 인핸서는 어플리케이터에 따라 림프 마사지는 물론 바디 클렌징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플래티넘 마사저’를 이용해 림프선을 따라 꾸준히 마사지해주면 목과 가슴 쪽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뭉친 근육이 풀어져 매끈한 데콜테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바디브러시’로 각질이 쌓이기 쉬운 무릎이나 발꿈치, 팔다리의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

메이크온‘탱글탱글 탄력클렌징’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31일까지 ‘클렌징 인핸서’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림프 마사지용 ‘플래티넘 마사저’와 바디각질 관리용 ‘바디브러시’, 골드파우치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 분을 추첨하여 휴대폰 방수 케이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본체, 충전기, 코랄 브러시 포함 22만 5천원
코랄/퍼플/화이트/바디 브러시 별매 각 2만원, 플래티넘 마사저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