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헤라 ‘아이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출시

브랜드 2016-07-11

㈜아모레퍼시픽 헤라에서는 2016년 7월, 한여름에도 눈가에 화사하게 빛나는 반짝임과 갈라짐 없이 오래 가는 컬러를 선사하는 리퀴드 아이 섀도우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헤라 아이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는 뜨거운 여름에도 쉽사리 무너지지 않고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누드 톤으로 이루어진 3가지 컬러는 투명하고 맑은 발색의 고함량 펄 피그먼트를 함유하여 고급스러운 쉬머 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발림으로 가볍게 밀착되는 동시에 촉촉한 리퀴드 타입으로 사용하기 간편한 것 또한 장점. 특히, 물과 휘발성 오일을 혼합한 베이스의 제형이 고함량의 펄 피그먼트를 눈가에 끼임 없이 유지시켜주며, 고휘발성의 필름 형성제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크리즈나 번짐 없이 지속력을 높여준다.

은은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헤라 아이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는 1호 코코넛 샤인, 2호 아비스 코랄, 3호 코퍼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글로스타입 아이섀도이다.

헤라 아이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는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니 놓치지 말자.

제품 상세 설명
헤라 아이 글로스 [중량: 5.5ml/가격: 3만 2천원대]
-1호 코코넛 샤인, 2호 아비스 코랄, 3호 코퍼 베이지 (3홋수)
눈가에 화사하게 빛나는 반짝임과 갈라짐 없이 오래 가는 컬러를 선사하는 리퀴드 타입 아이 섀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