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 ‘롱 스테이 매트’ 출시

브랜드 2016-07-06

㈜아모레퍼시픽 헤라에서는 2016년 7월, 한여름에도 하루 종일 흐트러지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로 지켜주는 UV 미스트 쿠션 롱 스테이 매트를 출시한다.

고온 다습한 여름철 여성들의 소망은 단 한가지. 뜨거운 태양과 찐득한 습기 속에서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 롱 스테이 매트는 피부 도포 시 마찰계수가 작고 밀착력 높은 슬립 온 스킨 스무딩 파우더(slip-on skin smoothing powder)를 사용하여 모공을 답답함 없이 부드럽고 촘촘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피부 요철을 채워주는 실리콘 엘라스토머 적용으로 프라이머를 바르지 않아도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날로 기승하는 무더위 속에서도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줄 강력한 지속력과 피지 조절 기능 또한 특징. 스웨트 프루프 시스템(sweat proof system)으로, 지속력을 위한 피부 화장막을 형성하는 코팅 성분이 피부 굴곡을 따라 유연하면서도 탄탄한 코팅막을 형성하여 한여름에도 무너짐 걱정이 필요 없다. 또한, 땀과 피지를 흡착하는 기능이 뛰어난 미세 기공을 가진 마이크로 매트 피니시 파우더(micro matt finish powder)를 사용하여 도포 후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마지막으로, 천연 유래 피부 진정 성분인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쿨링 진정 효과가 있어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최적이다.

찌는 듯한 무더위 속에서도 내 피부를 하루 종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지켜줄 여름 필수품,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 롱 스테이 매트와 함께 여름 피부의 승자가 되어보자. 새로워진 헤라 UV 미스트 쿠션 롱 스테이 매트는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상세 설명
헤라 UV 미스트 쿠션 롱 스테이 매트(SPF50+/PA+++)
[미백/자외선 차단 기능성, 중량: 15g*2/가격: 5만원대]
- 13호 아이보리, 17호 로제 바닐라, 21호 바닐라, 23호 베이지 (4홋수)
거친 외부 환경에서도 하루 종일 흐트러지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로 지켜주는 썸머 쿠션 파운데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