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시즌2’ 영상 개봉

브랜드 2016-07-01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시즌2’ 영상 개봉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해, Full 3D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화산송이 무스특공대’의 시즌2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미세먼지, 노폐물과 힘을 합친 대왕피지와 이를 물리치기 위해 더 강력해진 무기를 가지고 돌아온 무스특공대 간 또 한번의 대결을 담아냈다. 환경 변화로 더 심각해진 모공 문제와 이를 해결하는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제품의 특장점을 기발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달하고 있다는 점에서 공개 되자마자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 속에서 무스 마스크 제품을 바이크처럼 타고 달려가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영화 ‘매드맥스’를, 대왕피지를 무스 마스크로 뽑아내는 모습은 마치 영화 ‘킹스맨’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듯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시즌2’ 영상 개봉을 기념하여, 7월 1일부터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수퍼/ 오리지널)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쿨링 효과로 모공을 쫀쫀하게 해주는 ‘수퍼 모공 타이트닝 마스크’를 증정할 계획이며,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게재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여름시즌 30만개 한정으로 전국 CU 편의점에서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캐릭터 초코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과자 속에 들어있는 화산송이 무스특공대의 추첨번호를 이니스프리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100% 뷰티포인트 1,000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화산송이 무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100ml/ 19,000원)’는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수퍼 화산송이TM가 함유되어 있어 과다 피지부터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개운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신개념 제형인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가 적용되어 미세 모공, 잔주름 사이 등 닿기 힘든 모공에까지 완벽하게 밀착된다. 또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가 함유되어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올 여름, 다시 시작된 피지와의 전쟁을 위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와 화산송이 무스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시즌2’ 영상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CGV 영화관,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