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2016 라네즈 리필 미 캠페인 실시

브랜드 2016-06-30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6년 7월, NGO 팀앤팀과 함께 전세계에 착한 물을 전하는 ‘리필 미 캠페인’을 시작한다.

물이 가진 놀라운 효능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브랜드 라네즈는 물을 지속적으로 보호하고 지켜가는 길에 앞장서 왔다. 2010년부터 생명의 ‘물’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활동을 이어온 라네즈는 2016년 ‘Refill Me’(리필 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이어나간다.

라네즈 리필 미 캠페인은 친환경적인 물병 ‘리필 미 보틀’의 사용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삶을 생기 있게 할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보호하는 데 동참할 수 있어 나, 환경, 그리고 삶을 모두 ‘리필’하는 캠페인이다.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된 라네즈 리필미 보틀은 라네즈의 워터 스토리를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담은 보틀 커버 3종과 함께 출시된다. 라네즈 리필 미 커버 ‘블루’에서는 생명의 근원이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필수적인 물의 다양하고 생기 있는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필 미 커버 ‘그린’의 일러스트는 물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표현했으며, 리필 미 커버 ‘핑크’에 사용된 일러스트는 물의 생기 넘치게 빛나는 모습을 담았다.

라네즈 리필 미 보틀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8천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라네즈 제품과 함께 구매 시 4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리필 미 보틀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식수지원 및 보건위생 사업에 기부되어, 보틀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착한 물을 전하는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이러한 리필 미 캠페인은 라네즈가 진출한 글로벌 국가들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국가별 물을 보호하는 사업을 진행하는 NGO단체에 수익금을 후원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세계의 물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는 리필 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채우다’의 의미의 수화 동작인 리필 미 액션을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리필 미 액션과 캠페인 메시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후 경품으로 라네즈 리필 미 보틀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