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닥터스 이성경, 짝사랑에게 고백하기 위해 그녀가 선택한 립스틱은?

브랜드 2016-06-28

방영 직후 단숨에 안방 극장을 사로잡은 드라마 ‘닥터스’에 등장한 이성경의 립스틱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드라마 ‘닥터스’ 첫 방영 이후, 첫사랑에 설레는 모습부터 친구를 향한 질투를 느끼는 모습까지 풍부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성경. 화면 속에서 빛나는 그녀의 미모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지난 3화에서 이성경이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이 노출되자 그녀가 사용한 립스틱 등 그녀의 화장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며, “이성경이 바른 립스틱 뭔가요?”, “이성경 피부가 화사하게 빛이 나는데, 그 비밀이 궁금해요” 등과 같은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는 ‘서우’(이성경 역)가 선배 정윤도에게 고백을 하기 위해 준비하면서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화사한 메이크업은 짝사랑의 설레는 마음을 잘 담아내었다. 드라마 속에서 그녀가 실제로 사용한 제품은 바로 라네즈 ‘투톤 립 바’. 라네즈 ‘투톤 립 바’ 데어링 달링 컬러로 연출한 트렌디한 투톤 립은 당돌하고 명랑한 ‘서우’의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시켜주었다. 데어링 달링 컬러는 핫오렌지와 핫핑크 컬러가 매치된 립스틱으로, 두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되며 개성 넘치면서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투톤 립 바 5호 데어링 달링 [2g / 25,000원대]
최적의 컬러 조합과 사선 컷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을 만들어주는 고발색 립스틱. 두 가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 주는 사선 컷팅 방식와 미끄러지듯 발리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매력적인 투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엣지 있는 직사각형 및 슬라이딩 버튼 형식이 정교하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업그레이드 된 퓨어 피그먼트 기술로 밝고 선명한 고발색 컬러를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