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싱그러운 매력 ─ 허영지, 아닉구딸 ‘릴 오 떼’화보 전격 공개

브랜드 2016-06-28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허영지와 함께한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L’ile au The Eau de Toilette)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허영지는 향기로 기억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앳스타일 7월호> 화보에서 ‘릴 오떼 ’와 함께 싱그럽고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닉구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은 아닉구딸의 전속조향사 까밀구딸과 이자벨도엔이 제주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아로마틱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이다. 탑노트의 상큼한 감귤향과 미들노트의 평온한 녹차향, 마지막으로 화이트 머스크의 순수한 향으로 마무리되면서 행복했던 여행지의 특별한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평소 시트러스 계열과 플로럴 계열의 향수를 즐겨 사용한다는 허영지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평소 행복했던 순간을 향으로 기억하는 편이다’며, 릴 오 떼의 싱그러운 향은 즐거웠던 여행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준다”고 말했다.

촬영 관계자는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허영지와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의 싱그러운 향이 아주 잘 어울리는 화보”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또! 오해영>에서 보여주고 있는 ‘윤안나’와는 또다른 매력의 로맨틱한 허영지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허영지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앳스타일> 2016년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아닉구딸의 향수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은 아닉구딸 백화점 매장(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L’ile au The Eau de Toilette)
[용량 및 가격]
여성용:50ml - 158,000원대/ 100ml -  198,000원대
남성용: 100ml – 190,000원대
향초(Limited Edition): 210g – 127,000원대
 평온한 바람과 풍경을 간직한 제주(Jeju)의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아로마틱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Top note: 만다린(MANDARINE)
만다린의 상큼하고 스파클링한 향
Middle note : 티(TEA), 오스만투스(OSMANTHUS)
평온한 티(Tea)의 향과 오스만투스(Osmanthus)의 잘익은 살구향
Base Note: 화이트머스크(WHITE MUSK)
화이트머스크의 순수하고 부드러운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