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SBS 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 무결점 미모가 빛나는 이성경 메이크업

브랜드 2016-06-16

배우 이성경이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의 제작 발표회에서 트렌디한 투톤 립을 강조한 내추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룩으로 무결점 미모를 빛내 화제다.

매력 넘치는 팔색조 여배우 이성경은 지난 15일 드라마 ‘닥터스’의 제작발표회에 한층 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성경은 깔끔하게 풀어 내린 헤어에 블루 컬러 셔츠와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의사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의 쿨한 ‘진서우’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이성경은 그녀의 하얗고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의 장점을 살린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였는데, 피부 속부터 빛이 나는 듯 화사한 무결점 피부에 오렌지와 핑크 컬러를 매치한 트렌디한 투톤 립을 매칭하여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연출했다.

이성경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밝혀주며,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 아이템은 바로 라네즈 비비쿠션으로, ‘비비쿠션_화이트닝’은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피부 겉과 속 모두 화사하고 투명하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날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었던 투톤 립 메이크업은 라네즈 투톤 립 바 5호 데어링 달링으로 연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개성 넘치면서 매력적인 핫오렌지 컬러와 핫핑크 컬러의 조합이 트렌디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해주었다.

이성경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제니하우스 강예원 실장은 “의사라는 역할이 주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동시에 이성경만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 연출에 중점을 줬다.”며, “피부는 내추럴하게 표현하고, 가벼운 아이라인과 속눈썹에 골드빛 펄을 더해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하였으며, 립 메이크업은 투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이렇듯 이성경은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닥터스’를 통해 밝고 명랑한 ‘진서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녀만의 트렌디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네즈 비비쿠션_화이트닝 [15g*2(리필포함) / 37,000원대]
피부 겉과 속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증대하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다이아몬드 모양 ‘3D Skin Fit’ 입체 담지체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명] 11 포슬린, 11C 쿨 포슬린, 13 아이보리, 13C 쿨 아이보리, 21 베이지, 21C 쿨 베이지, 23 샌드, 23C 쿨 샌드

라네즈 투톤 립 바 5호 데어링 달링 [2g / 25,000원대 ]
최적의 컬러 조합과 사선 컷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을 만들어주는 고발색 립스틱. 두 가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 주는 사선 컷팅 방식와 미끄러지듯 발리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매력적인 투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엣지 있는 직사각형 및 슬라이딩 버튼 형식이 정교하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업그레이드 된 퓨어 피그먼트 기술로 밝고 선명한 고발색 컬러를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