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비비쿠션 화이트닝 출시

브랜드 2016-06-01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피부 겉과 속 모두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듀얼 화이트닝을 실현해주는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6월 출시한다.

라네즈 ‘비비쿠션_화이트닝’은 라네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컬러 피그먼트 시스템인 스파클링 코트TM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하게 한 번, 워터 코트 기술로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 번 더 감싸주어 듀얼 화이트닝을 실현해주는 비비쿠션이다.

또한, 라네즈만의 차별화된 ‘3D Skin Fit’ 입체 담지체가 적용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고급스러움은 물론 효율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 기존의 평편한 담지체와는 달리, 셀 조직이 견고하고 탄력이 향상되어, 퍼프에 쿠션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나 원하는 만큼의 양 조절이 용이하며,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투명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것. 이렇게 완성한 메이크업은 Super Flex lastingTM 기술로 피부에 밀착되어 화사하고 투명하게 하루 종일 지속된다.

또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을 고려해, 노란 피부톤을 위한 내추럴 컬러와 붉은기가 도는 피부를 위한 쿨톤 컬러로 채도를 세분화하였다. 국내에서는 추가된 4가지 쿨톤 계열의 컬러를 포함해 총 8가지로 늘어난 컬러들 중 내 피부에 딱 맞는 화사함을 찾을 수 있다.

한편, 피부 겉과 속 모두 화사하게 듀얼 화이트닝을 실현해주는 ‘비비쿠션_화이트닝’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비비쿠션_화이트닝 [15g*2(리필포함) / 37,000원대]
피부 겉과 속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증대하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다이아몬드 모양 ‘3D Skin Fit’ 입체 담지체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명] 11 포슬린, 11C 쿨 포슬린, 13 아이보리, 13C 쿨 아이보리, 21 베이지, 21C 쿨 베이지, 23 샌드, 23C 쿨 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