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즌 한정 에디션으로 여심 사로잡다

브랜드 2016-05-19

매 시즌 출시되는 한정판 제품들은 ‘이 때가 아니면 구할 수 없다’는 희소성 때문에 항상 품절대란을 일으키곤 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시즌 한정판일 터.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하는 이 한정판들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내거나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으나 가격이 부담돼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의 라인업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실용적인 키트 등으로 구성돼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 첫물 녹차와 제주의 봄을 담은 ‘타임 레스폰스 2016 스프링 셀러브레이션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50ml)’과 신제품 ‘멀티 트리트먼트 오일(30ml)로 특별 구성된 ‘타임 레스폰스 2016 스프링 셀러브레이션 컬렉션(48만원 대)’을 출시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직접 가꾼 그린티 첫물 녹차와 다양한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들이 담긴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내∙외부환경에 의해 야기되는 다양한 노화의 징후들을 빠르게 케어하고 회복시켜 준다. 신제품 ‘멀티 트리트먼트 오일’은 첫물 녹차와 녹차잎 추출물, 녹차 씨 오일, 봄의 상징인 유채꽃 씨 오일을 모두 담아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 시킬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피부에 최적의 보습 밸런스를 선사하기 때문에 봄과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여기에 봄 기운 가득한 원료가 담긴 제품뿐만 아니라 고급스런 패키지에도 제주의 봄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즌 한정판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 베스트셀러 제품 전체 라인이 체험 가능한 ‘모이스처 리포솜 퍼펙트 모이스처 키트’
'코스메 데코르테'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모이스처 리포솜(60ml 정품)’ 및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 ‘페이스 케어 마스크’로 구성된 '모이스처 리포솜 퍼펙트 모이스처 키트(12만 8천원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모이스처 리포솜 라인은 보습력과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다중 층의 리포솜 캡슐이 시간이 지나면서 한 겹 한 겹 떨어질 때 마다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포솜 퍼펙트 키트’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리포솜 전 라인을 모두 경험 해 볼 수 있어 평소 모이스처 리포솜 라인을 사용해보고 싶었으나 망설였던 사람이라면 눈여겨볼 만 하다.

■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모아 여행용 사이즈로, ‘레 보야지 컬렉션’  
여행지에서의 기억은 향을 통해 계속 남기 마련. 딥티크는 여행지에서 느낀 소중한 기억과 추억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휴대가 간편한 여행용 사이즈에 특별하게 담아낸 한정판 ‘레 보야지 컬렉션(30만원 대)’을 출시했다.

이번 ‘레 보야지 컬렉션’은 여행을 향기롭게 만들어 줄 딥티크 베스트 셀러 5종 오 드 뚜왈렛(롬브르 단 로, 탐다오, 도 손, 필로시코스, 플로라벨리오), 다섯 가지의 캔들(베이, 휘기에, 튜베로즈, 미모사, 로즈), 보디 케어 제품(프레시 로션, 리바이탈라이징 샤워젤, 새틴 오일, 스무딩 보디 폴리쉬, 센티드 비네거)과 스킨 케어 제품(로즈 에센스 워터, 로즈 클렌징 밤, 로즈 모이스춰라이저) 등 딥티크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시아, 지중해, 프랑스 등 각 여행지에서의 기억들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패키지에 담았으며 여행용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