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화접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6-05-04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화접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전세계 고객들에게 화접도에 담긴 길하고 평화로운 기운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화접도는 우리 삶 속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겨지는 행복, 기쁨, 풍요에 대한 소망들을 꽃, 과실, 조충, 동물 등의 매개체를 통해 조화롭고 아름답게 담아낸 그림으로 예부터 왕실은 물론 일반 가정에 이르기까지 가정의 행복과 기쁨을 기원하며 소장해왔다.

설화수는 국내외 고객들이 설화수에 보내주는 뜨거운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작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화접도를 브랜드 대표제품에 담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은은하고 기품 있는 향기를 지녀 격조 높은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여겨져 온 ‘매화’에 상서롭고 화목한 기운을 전하는 전령으로 사랑받는 ‘나비’가 찾아드는 조화로운 모습이 한 폭의 예술로 제품 패키지에 담겼다. 이번 설화수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별하게 재해석한 화접도로 예술적 가치와 복된 기운을 전한다.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화접도의 기운을 담아 맑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설화수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로벌 시그니처 제품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으로 구성됐다.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살구씨에서 찾은 행인한방보습 성분으로 탄력 있고 매끄러운 윤기가 감도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색소를 오일 대신 물에 분산시켜주는 수채화 공법으로 결점은 물론 미세한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잡티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깨끗하게 감춰준다. 또한 설화수만의 차별화된 밀착제가 유연한 필름 막을 형성해 건조함과 무너짐 없이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설화수만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으로 ‘윤의 절정’을 선사하는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다. 1997년 처음 출시된 이후 2014년 1월 기준으로 2,000만 개가 판매되어 누적 판매액 1조 원을 돌파한 설화수의 글로벌 스테디 셀러이자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윤조에센스는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점인 메마른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5가지 총체적인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주고 ‘윤의 절정’을 선사한다.

퍼펙팅쿠션, 윤조에센스로 구성된 설화수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부터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 용량/가격: 15G*2 / 60,000원대
■ 홋수:
   No.13 라이트 핑크 (Light Pink)
   No.21 미디엄 핑크 (Medium Pink)
   No.23 미디엄 베이지 (Medium Beige)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 용량/가격: 120ml / 150,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