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세상에 없던 전혀 새로운 쿠션! 이니스프리 내맘대로 ‘마이쿠션’ 런칭!

브랜드 2016-04-28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제주 생녹차수로 만들어 물부터 다른 새로운 12가지 쿠션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내 맘대로 고르는 100가지 케이스로 내 피부에 꼭 맞는 ‘마이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계절 맞춤 쿠션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이니스프리가 2016년 5월 1일, 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내 맘대로 골라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컨셉의 ‘마이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마이쿠션’은 비슷할 수는 있어도 똑같을 수 없는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하나의 쿠션에 담을 수 없다는 이니스프리다운 생각에서 탄생하였다.

이처럼 쿠션하나도 이니스프리다운 발상에서 탄생한 이니스프리 ‘마이쿠션’은 다양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12가지의 새로운 쿠션 베이스와 함께 다양한 맞춤 뷰티툴, 그리고 100가지의 다양한 디자인 케이스를 내 맘대로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특히 제주 생녹차수로 만들어 물부터 다른 쿠션 베이스는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피부 타입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 함유로 피부를 오랜 시간 화사하게 유지시켜주는 ‘롱웨어 커버 쿠션’ 산뜻한 수분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맑고 생기있게 표현해주는 ‘워터핏 쿠션’, 그리고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이 깊은 보습을 채워주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앰플 모이스처 쿠션’까지 총 3가지로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더불어 핑크톤과 뉴트럴톤으로 총 4가지의 피부 컬러 홋수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베이스에 맞춰 함께 사용하기 좋은 뷰티툴을 선보인다. 윤기있는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한 윤광 퍼프와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어 매끈한 피부 연출을 위한 밀착 퍼프, 커버력을 높여주는 도장 퍼프,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위한 쿠션 브러쉬 등 뷰티툴도 선택이 가능한 디테일한 구성이 돋보인다.

피부 타입에 따라 쿠션 베이스와 뷰티툴 선택이 끝났다면, 마지막으로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케이스를 선택할 차례이다. 특히 기존보다 더욱 슬림해진 22.5mm 초경박 슬림 케이스는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모티브로 100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오직 ‘마이쿠션ATM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만 선공개된다. 케이스는 매장별 수량 차이가 있어 일반 매장은 20종을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주요매장 등에서는 100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마이쿠션’ 5월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 (www.innisfree.co.kr)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ATM컨셉으로 내맘대로 나만의 쿠션을 고를 수 있는 ‘마이쿠션ATM 팝업스토어’는 4월 29일부터 한시적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