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조석&이말년, 고객과 함께 하는 <포레스트 포맨 광고 만들기> 이벤트 진행

브랜드 2016-04-25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늘(25일)부터 5월 8일까지 인기 네이버 웹툰 작가 조석과 이말년이 함께 하는 포레스트 포맨 광고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그 동안 고객들이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 사연을 남기면 네이버 웹툰 작가 조석과 이말년이 재미있는 웹툰으로 재구성해주어 옥외광고로까지 제작되는 이벤트다. 이니스프리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는 없어도, 재미있는 스토리의 웹툰과 피톤치드 캡슐이 포함된 포레스트 포맨 에센스로 고객들의 피부 스트레스를 풀어주자는 취지에서 본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자신이 스트레스 받았던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해당 글에 사연을 공감해 줄 친구를 태그 후 게시물을 공유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광고 채택상’으로 최종 선정된 2명의 사연은 조석&이말년 작가의 웹툰으로 그려진 옥외광고가 나온다는 명예뿐 아니라, 스트레스로 지친 남자 피부를 케어해 주는 피톤치드 캡슐이 함유된 포레스트 포맨 에센스 3종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 재치 있는 사연들을 달아준 사람들을 조석, 이말년 작가가 5명씩 추첨하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3종을 증정한다.

채택된 스토리는 5월 10일에 발표되며, 5월 25일 이니스프리 페이스북에 공개 예정이다. 옥외 광고는 6월 중 제작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웹툰 작가 이말년이 디자인한 설명서와 피톤치드를 품은 듯 싱그러운 향기를 선사하는 오 드 뚜왈렛이 포함된 이니스프리의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4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25,000원 (에센스-100ml / 오드 뚜왈렛-12ml(증정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