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스파 에센스 바디워시’ 2종 출시

브랜드 2016-04-12

행복 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가 비타민 캡슐•아르간 오일 캡슐 함유로 피부에 생기와 영양감을 더해 하루 종일 스파한 것처럼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스파 에센스 바디워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스파워터와 비타민E 유도체 캡슐 함유로 매끈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미네랄 스파에센스 바디워시와 꽃에서 얻은 스파오일과 아르간 오일 캡슐이 샤워 후에도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오일 스파 에센스 바디워시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단하고 잘 꺼지지 않는 고기포 ‘슈퍼버블’ 베이스의 바디워시로, 욕조에 워시를 부어 입욕제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집에서도 풍성한 ‘버블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해피바스 미네랄 스파 에센스 바디워시(500g/10,000원대, 900g/13,600원대)는 미네랄이 가득한 ‘제주도 스파 워터’를 함유해 샤워 후 온천욕을 하고 나온 듯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비타민E 유도체를 담은 캡슐은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향긋함과 싱그러움이 넘치는 봄향기를 닮은 시트러스-워터리 향으로 시원한 스파 워터에 들어간 듯한 산뜻함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해피바스 오일 스파 에센스 바디워시(500g/10,000원대, 900g/13,600원대)는 호호바 오일과 자스민, 제라늄, 데이지가 배합된 ‘플라워 스파 오일 컴플렉스’와 ‘아르간 오일 캡슐’의 시너지 효과로 샤워만으로도 당김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 여성스럽고 우아한 오리엔탈-구르메-시트러스 향으로 샤워하는 내내 고급 스파에서 케어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해피바스 ‘스파에센스 바디워시 2종’은 전국 대형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