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마일드 선케어 2종 출시

브랜드 2016-03-21

행복 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가 무기원료를 사용한 마일드 선케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피바스 마일드 선케어 2종은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원료를 사용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화학 성분을 사용한 자외선 차단제보다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   백탁 없이 보송하게 흡수되는 밀크타입의 마일드 선밀크 SPF50 PA+++(75ml/14,900원대)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마일드 선크림 SPF30 PA++(70g, 14,900원대) 2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사용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의 파우더리한 향을 함께 담았다.  

해피바스의 선케어 라인에는 자사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TM(Green ShieldTM)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 자외선 피부 도달을 최소화함으로써 UVA/UVB 차단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해바라기 새싹, 아사이베리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감소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키운다.

또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탈크,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등을 무첨가한 5Free 안심처방으로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해피바스 마일드 선밀크, 마일드 선크림을 포함한 선케어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