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국민세럼’ 퍼펙트 세럼 3종 확장 출시…손상모 케어 시장 리더십 공고화

브랜드 2016-03-15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판매량 1,800만개를 돌파한 자타공인 베스트셀러 ‘퍼펙트 세럼’을 총 3종으로 확장 출시한다. 미쟝센은 이번 확장 출시를 기해 보다 다양한 모발 타입 및 헤어 스타일에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손상모 솔루션 시장에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한층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7가지 고영양 오일 칵테일 성분을 통해 손상모를 케어 하는 제품으로,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판매량 1,800만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국민세럼’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2016년 2월 기준). 이에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의 놀라운 손상모 케어 효과를 보다 다양한 모발 타입과 헤어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각 헤어 고민별로 한층 기능을 강화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퍼펙트 세럼 라이트’, ‘퍼펙트 세럼 리치’ 등 총 3종의 헤어 세럼으로 확장해 선보인다.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은 모든 손상 모발, 모든 헤어 스타일의 기초체력을 다져주는 기본 제품으로, 특히 모발 끝 갈라짐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기존 제품의 파우더리한 향 대신 플로럴 머스크향을 도입해 향취가 한층 상큼해졌으며, 주성분인 아르간 오일을 2배 강화해 제품 효능을 높였다.

‘퍼펙트 세럼 라이트’는 가늘고 탄력없는 모발을 위한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으로 가벼운 볼륨감을 원하는 3545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퍼펙트 세럼 리치’는 염색 및 탈색으로 인해 모발 끝이 끊어지는 극손상 헤어를 위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모발 코팅 효과를 대폭 강화해 색바램과 윤기 고민까지 한번에 해결한다.

한편, ‘퍼펙트 세럼’을 필두로 하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미쟝센의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금번의 세럼 확장 출시로 인해 총 11종으로 업그레이드 구성되었다.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 오일 등 뛰어난 회복력을 자랑하는 7가지 오일 성분을 통해 극손상모를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헤어로 가꾸어주는 라인으로, 세정제품부터 케어 제품까지 고루 갖춰져 있어 한층 체계적인 손상모 케어가 가능하다. 이에 미쟝센은 앞으로 ‘퍼펙트 리페어 라인’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펼쳐 손상 헤어 케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 3종은 3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미쟝센 공식 판매처 라이킷헤어(www.miseenscen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라이킷헤어에서는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을 비롯한 미쟝센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활용해 봄철 헤어 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플레이 유어 헤어(PLAY YOUR HAIR)’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20일까지 라이킷헤어에서 선보이는 봄맞이 헤어스타일 영상을 통해 스타일 변신 팁을 확인하고,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등 스타일링 추천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 제품 구매 후 댓글을 남긴 6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이 포함된 미쟝센 베스트 아이템 7종 키트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