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닉구딸, 롤리타 렘피카 발렌타인 데이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브랜드 2016-02-11

사랑을 고백하기에 좋은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왔다. 초콜릿과 함께 마음을 전하기에 가장 좋은 선물은 단연 향수. 향은 시각적 자극보다 더욱 오래 기억하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하고 설레는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이번 발렌타인에는 연인을 위한 시그니처 향을 선물하고, 연인이 좋아할 매력적인 향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 아닉구딸 ‘Be My Valentine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6년 2월 11일~14일 총 4일간 특별히 준비한 ‘Be My Valentine 패키지’ 기프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6년 2월 아닉구딸에서는 차별화된 향취로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 3종을 2월에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아닉구딸에서 볼 수 없었던 향취인 오리엔탈계열의 남성향수로 앙상 플랑브와양, 엠버 페티쉬, 머스크노마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닉구딸은 남성 컬렉션 출시와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프트 이벤트, ‘Be My Valentine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리엔탈 남성향수 컬렉션 100ml 제품 구매 시, 프렌치 초콜릿 전문점 Piaf 수제 태블릿 초콜릿과 남녀 모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아닉구딸 럭셔리 트라이얼 키트 5종’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기프트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닉구딸 브랜드 매니져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흔하지 않으면서도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발렌타인 데이와 잘 어울리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아닉구딸 ‘Be My Valentine 패키지’는 향기롭고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데 제격인 패키지”라고 전했다.

● 롤리타 렘피카 ‘스위트 오 드 퍼퓸’ 프로모션 실시

올 겨울에는 흔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추위를 녹일 달콤한 느낌의 향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눈길을 끄는 향수는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의 ‘스위트 오 드 퍼퓸(Sweet Eau de Parfum)’으로 2015년 2월 한정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16년 1월 다시 한 번 한정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스위트 오 드 퍼퓸’은 마치 체리가 다크 초콜릿에 적셔진 듯한 달콤한 향취의 향수로 선명한 빨간 입술로 각인되어 있는 패키지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한편,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2016년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스위트 오 드 퍼퓸’을 구매하면 5ml 미니어쳐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롤리타 렘피카 브랜드 매니져는 “스위트 오 드 퍼퓸은 2015년 2월 발렌타인 데이 시즌에 출시되어 2주만에 품절이 된 전설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16년 1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면 좋을지 고민되는 사람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나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향수 선물은 ‘나를 기억해주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선물해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오래도록 기억에 남게 해 줄 아닉구딸은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롤리타 렘피카는 전국 백화점의 헤라,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 패키지 프로모션
● 이벤트 일시 및 장소
   2016년 2월 11일(목) ~ 2월 14일(일) 총 4일간, 아닉구딸 매장
●  이벤트 내용 :
   -  아닉구딸 be My Valentine 패키지 이벤트 기간 중 해당매장에서 남성향수 오리엔탈 컬렉션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프렌치 초콜릿 전문점 Piaf 수제 태블릿 초콜릿과 아닉구딸 럭셔리 트라이얼 키트 5종 증정
   - 향수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포장 서비스 실시

*롤리타 렘피카 ‘스위트 오 드 퍼퓸’ 프로모션
●  이벤트 일시 및 장소
    2016년 2월 한달 간, 전국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  이벤트 내용
    스위트 오 드 퍼퓸 구매 고객 모두에게 5ml 미니어쳐 증정

*아닉구딸 오리엔탈 남성향수 컬렉션 3종
‘앙상 플랑브와양(ENCENS FLAMBOYANT)’ 오 드 퍼퓸
[용량 및 가격] 100ML/ 243,000원대
오리엔탈 특유의 미스테리한 향.
짙게 불타오르는 인센스 향을 표현한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
NOTE : 유향, 페퍼, 로즈베리, 유향수지, 넛멕

‘엠버 페티쉬(AMBRE FETICHE)’ 오 드 퍼퓸
[용량 및 가격] 100ML / 243,000원대
멋지고 화려한 오리엔탈 세계를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엠버 계열의 향수
NOTE: 엠버, 인센스, 바닐라, 제라늄, 파츌리

‘머스크 노마드(MUSC NOMADE)’ 오 드 퍼퓸
[용량 및 가격] 100ML / 243,000원대
화이트 머스크에 이어지는 통카빈과 봄베이우드의 센슈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향수
NOTE: 무스콘, 화이트머스크, 통카빈, 봄베이우드

*롤리타 렘피카 스위트 오 드 퍼퓸 (Sweet Eau de Parfum) (리미티드 에디션)
[용량 및 가격] 30ML/ 70,000원대, 80ML/ 119,000원대
탑 노트의 풍부한 체리 과즙의 향은 하트 노트인 코코아, 안젤리카와 어우러져 마치 다크 초콜릿에 적셔진 체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킨다. 시간이 지날수록 머스크와 우디 노트로 마무리 되면서 즐거움으로 가득 찬 흥분된 감정에 부드러운 여운을 남겨준다.
Top Notes 달콤하고도 풍부한 체리 과즙의 향
Heart Notes 유혹의 세계로 인도하는 듯한 코코아, 안젤리카의 향취
Base Notes 머스크, 우디 노트로 마무리되면서 흥분된 감정에 부드러운 Final Touch를 선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