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세럼 디럭스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6-02-04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주름을 케어해주고 탄력을 채워주는 컨투어 리프트 라인 론칭 1주년을 맞아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세럼 디럭스 에디션(370,000원 대)’을 한정 출시한다.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디럭스 에디션’은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세럼’ 대용량50ml와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크림’ 15ml,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세럼은 피부 탄력의 연결 고리를 강화하고 피부 안팎의 주름을 개선하여 견고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안티에이징에 대한 꾸준한 연구 끝에 발견한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기술 ‘콜라겐 브릿지 테크놀로지TM’가 적용되어,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에 대응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쫀쫀한 특유의 사용감으로 지금까지의 탄력 케어의 한계를 넘어선 리프팅과 퍼밍을 위한 새로운 피부 솔루션을 제안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세럼 디럭스 에디션’은 2월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명: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디럭스 에디션
용량 / 가격: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세럼 50ML(본품),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크림 15ML(증정용) / 370,000원 대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실(080-020-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