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출시

브랜드 2016-01-18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독자적인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인 Skin Rebirth™를 적용하여, 흐트러진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촘촘하게 해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를 출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는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인 Skin RebirthTM로 생기를 잃고 푸석푸석 거칠어진 피부를 바로잡아주며, 어린 아이 피부의 특징인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촘촘하게 해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또한,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연약한 피부를 보호 할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 보호막과 닮은 Advanced Ceramide Water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가벼운 질감으로 산뜻하게 펴지고 빠르게 흡수되지만, 사용 후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반전 마무리가 특징인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는 2016년 1월 글로벌 출시된다.

한편, 라네즈 퍼펙트 리뉴 라인은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촉촉한 젤 타입 ‘스킨 리파이너’,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맞추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에멀젼’, 피부 동안 에너지를 활성화해 어린 피부로 가꾸는 ‘리제너레이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고보습 ‘크림’,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아이 크림’, Skin Rebirth™의 핵심 성분을 고함유하여 어린 피부로 집중 케어하는 ‘리제너레이팅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흐트러진 피부의 트라이앵글을 촘촘하게 하는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40ml / 60,000원대]
피부 동안 에너지를 활성화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어린 피부로 가꾸는 세럼.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 Skin RebirthTM가 촘촘한 삼각구조의 피부결 ‘베이비트라이앵글’을 정돈하여 어린 피부로 개선해준다.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되어 연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수분 보호막과 닮은 Advanced Ceramide Water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