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 케어’ 라인 출시

브랜드 2016-01-11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는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고 뒤집어지는 얇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본연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저자극 민감 보습 케어 ‘트루 릴리프’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실, 유럽밤, 치커리 3가지 식물로 구성된 ‘트루 릴리프 콤플렉스’가 담겨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구성하는 필수 요소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담아 수분을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알러지와 자극이 일어나지 않는 민감성 테스트와 하이퍼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하였으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100%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케어’ 라인은 미세한 보습 입자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미스트 토너’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진정 효과로 얇고 건조해진 피부를 밀착 보호해 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에멀전’, 부드럽고 탄탄한 보습막으로 건조한 피부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강화시켜 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겨울철만 되면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지고 건조해지는 민감 건조 고객분들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자극 없이 촉촉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트루 릴리프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잠재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 케어’ 라인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 케어’ 소개]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보습 미스트 토너 [용량 및 가격 : 200ml / 18,000원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더 이상의 자극 없이 미세 보습 입자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편안한 진정과 촉촉한 보습 효과를 주는 민감 보습 토너로 식물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고보습 워터 포뮬러가 얇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다양한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보습 에멀전 [용량 및 가격 : 180ml / 18,000원대]
부드럽게 스며드는 촉촉한 저자극 포뮬러가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부족한 보습을 풍부하게 채워주는 민감 보습 로션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다양한 외부 자극들에도 흔들림 없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 [용량 및 가격 : 60ml / 22,000원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위에 부드럽고 탄탄하게 감싸 주는 보습막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부여하여 윤기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보습 크림으로 식물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고보습 크림 포뮬러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다양한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건강한 피부로 지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