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바이탈뷰티, 즐거운 송년회를 위한 ‘연말 솔루션’ 이벤트 실시

브랜드 2015-12-07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잦은 연말 모임으로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연말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연시 각종 회식 및 망년회로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들의 건강 사수를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달간 바이탈뷰티 공식 홈페이지(www.vitalbeautyvb.com)을 통해 진행된다. 계속되는 연말 모임 속에서 체지방과 간 건강 관리를 도와줄 솔루션을 맞히고 개인SNS에 공유해 응모할 수 있다.

12월 마지막 주까지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는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순수녹차정제 제품 ‘메타그린’간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리버프라임’ 체험 키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메타그린’과 ‘리버프라임’ 정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마다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은 녹차 카테킨과 각종 비타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 및 항산화 뿐 아니라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도와주며, ‘리버프라임’은 간 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키토올리고당(부원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평소 야근 등 업무량이 많거나 연말연시 잦은 송년회와 연말 모임에 간 건강과 뱃살이 걱정되는 20~40대 직장인들이 섭취하면 좋다.

‘메타그린’ 및 ‘리버프라임’은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