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바다의 아름다움을 담은 리리코스, 호텔 신라 면세점 입점!

브랜드 2015-11-11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11월 11일 호텔 신라 면세점 런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면세점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방문판매 경로와 백화점을 통해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마린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리코스는 지난해, 홈쇼핑에 진출하며 수 차례의 완판과 신제품 출시 한달 여만의 100억원 매출 돌파 등의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강력한 브랜드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신라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력 등 까다롭고 복잡한 조건을 충족해야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리리코스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기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들까지 판매 대상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1994년부터 바다의 생명력을 통해 아름다움을 연구해 온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선사하는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과 피부 탄력을 높이는 ‘마린 콜라겐 V 앰플’에 이어, 얼굴의 표정주름을 케어하는 ‘마린 링클 톡신 앰플’까지 효과적인 전문 앰플들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앰플의 명가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리리코스는 11일 호텔 신라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리리코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체험용 파우치를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액대 별 사은품을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리리코스 브랜드 매니저 박정민 팀장은 “20년 이상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K-뷰티의 한축으로 인정받은 리리코스가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신라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유통채널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