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브랜드 2015-11-09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는 2015년 11월, 무수한 빛의 색채를 담아낸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은 캄캄한 겨울 밤하늘에 수놓은 불빛을 마몽드 만의 플라워 감성으로 담아내어, 연말을 풍성하게 빛나게 해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루미나리에는 화려한 빛감의 조명으로 건축물을 치장하거나 장식하는 것의 일종으로, ‘빛의 예술’ 또는 ‘빛의 조각’이라 한다. 마몽드는 까만 겨울 밤하늘과 대조되는 루미나리에의 화려하고 특별한 느낌을 홀리데이 메이크업 컨셉과 연결하였으며, 마몽드만의 따뜻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빛을 하나하나 점을 찍은 듯한 패턴이 돋보인다. 더불어 루미나리에 고유의 장식적인 느낌인 ‘플라워’ 패턴을 형상화하여 한정판 소장 시 메리트를 가질 수 있도록 예술적인 요소를 가미해 마몽드 플라워 컨셉을 표현했다.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 4종으로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복숭아꽃 파우더가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커버 파우더 쿠션’과 방금 마스크팩 한 듯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보이는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비비드한 컬러와 촉감을 담아낸 원컬러 아이섀도우 ‘비비드 터치 아이즈’,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용 타입 립펜슬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로 구성되었다.

한편,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선보인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 영상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영상은 홀리데이 컬렉션 구성 제품을 활용해 화려한 불빛과 플라워 감성을 특별하게 표현했으며, 영상을 통한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8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개인 페이스북에 영상을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인에게 루미나리에 오프라인 파티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메이크업 영상 및 이벤트 페이지는 마몽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monde.kr/videos/817083825057260/)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은 이번 겨울 동안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11월 1일,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
 15g본품+15g교체품 / 30,000원대 (17호, 21호, 23호)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3중 기능성
복숭아꽃잎 파우더의 함유로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면서, 반사판 댄 듯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12시간 커버 지속력의 커버 쿠션

마몽드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
 15g본품+15g교체품 / 30,000원대 (17호, 21호, 23호)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함유하여,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방금 마스크팩 한 듯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보습 쿠션

마몽드 ‘비비드 터치 아이즈 홀리데이 에디션’
[총 5홋수, 용량 및 가격 : 2.2g / 5,500원대]
겨울 밤하늘의 따스한 반짝임을 담은 원컬러 아이섀도우. 비비드한 발색과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하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5종. 믹스앤매치하여 다양한 룩을 연출할수 있는 부드러운 펄감의 쉬머 타입 3종과, 보석같은 반짝임의 스파클링 타입 2종.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홀리데이 에디션’
[총 3홋수, 용량 및 가격 : 3g / 9,000원대]
입술에 그림을 그리듯 미끄러져 부드럽게 발리며, 바르는 순간 입술에 밀착되는 가벼운 컬러 보습막이 자연스런 색감을 연출해주며 립스틱+틴트+립밤의 장점만을 한번에 담아 부드럽게 밀착되는 펜슬 타입 컬러 립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