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5-11-03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과 콜라보레이션한 ‘무민 스페셜 에디션’ 6종 및 ‘아리따움 전용라인’ 13종을 한정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해피바스X무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무민 동화 탄생 70주년을 맞아 무민과 그의 가족, 친구 등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을 제품 패키지에 반영해 사용 재미와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솝베리 버블폼,’ ‘로즈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 등 클렌징 및 보습 라인 6종과 기존 해피바스 아리따움 전용라인에 무민, 무민마마, 리틀미이 등 각 캐릭터를 매칭한 미니 샤워 젤 5종을 포함, 미니 바디버터 3종, 해피바스x무민 윈터포레스트 스페셜 기프트 세트 등 아리따움 전용 1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무민 캐릭터의 해피바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해피바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순간, 행복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무민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해피바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에게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무민 이모티콘 12종을 선물하며, 무민 에디션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무민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해피바스x무민 윈터포레스트 스페셜 기프트 세트 구매자에게 특별 제작한 무민 샤워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피바스 ‘무민 스페셜 에디션’ 6종은 올리브영, 왓슨스,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리따움 전용 무민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경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