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매끈쫀쫀 꿀밀착 피부 위한 ‘허니세라’ 기초 라인 출시

브랜드 2015-11-02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매끈하고 쫀쫀한 꿀밀착 피부를 위한 ‘허니세라’ 영양 탄력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신제품 허니세라’ 라인은 허니&로얄젤리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 피부를 매끈하고 촘촘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꿀 밀착의 힘으로 피부를 당겨줘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피부지질의 40%를 차지하는 필수 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허니세라’ 라인은 아이세럼, 아이 팩 크림, 에센스, 스킨, 에멀젼, 탄력 크림, 립밤 등은 물론 바디워시, 로션, 크림, 오일 등 바디케어 제품까지 함께 출시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허니세라 프라이밍 아이세럼’은 노화가 가장 먼저 시작되는 눈가 피부를 즉각적으로 생기 있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쿨링팁이 달린 튜브 용기로 손을 대지 않고도 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눈가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끈적임이 없는 젤 타입 세럼으로 화장 전에 발라도 아이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아 아침, 저녁 세심한 아이케어가 가능하다. ‘허니세라 아이 팩크림’은 동안 눈매로 가꿔주는 스페셜 아이크림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에 쫀쫀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 매일매일 아이 팩을 한 듯 생기 있고 활기찬 눈가로 만들어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겨울에는 찬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메마르고 지치기 쉬워 충분한 영양과 보습 케어 등 기초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면서 “특히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는 20대부터 꾸준한 관리를 해야 하는데, 이번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허니 세라 라인으로 얼리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니세라 프라이밍 아이세럼 20ml / 1만 8,000원
허니세라 아이 팩 크림 28ml / 1만 8,000원
허니세라 탄력 에센스 80ml / 2만원
허니세라 탄력 토너 180ml / 1만 6,000원
허니세라 탄력 에멀젼 180ml / 1만 6,000원
허니세라 영양 탄력 크림 60ml / 2만원
허니세라 리페어 립밤 4g / 6,000원

에뛰드하우스 제품문의: 080-022-2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