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브랜드 2015-11-02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세련된 한국 고유의 색감을 담은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 11월부터 한정 판매한다.

설화수의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장신구 공예 작가 이현경, 구은경, 이혜민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전통 소재인 자개 위에 섬세한 선을 그어 모양을 만들고, 자개패를 얹어 예로부터 단아하고 지조 있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매화를 표현해 냈다. 설화수는 자개 공예를 통해 매화의 청초한 자태를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에 품격 있게 담아냈다.

2015 실란 콤팩트 및 컬러팩트는 고순도 합성기술을 이용한 초순수 파우더를 채택,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또한 마이크로 슬라이딩 파우더가 피부 위에 미끄러지듯 도포돼 화장 후 매끈하고 투명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이뿐만 제품의 은은한 매화 향이 심신에 안정을 선사한다.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순수한 파우더 입자로 피부를 투명하고 맑게 마무리해주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콤팩트다. 패키지 디자인에 순수한 겨울 매화의 선홍색을 담아냈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입자 제어 기술인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기술로 곱고 미세한 입자감을 구현, 얇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블러셔 겸 하일라이터인 ‘실란 컬러팩트’는 패키지에 다채롭고 신비로운 청색의 빛깔을 담아냈으며, 내용물에는 아름다운 매화 꽃잎의 색감을 담아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혈색을 선사해준다. 컬러팩트에 함유된 투명한 펄은 맑은 색감으로 풍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빛을 선사해준다.

한편 설화수는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이나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으로 매년 실란 메이크업 에디션을 출시해왔다. 전통이 깃든 소재를 현대적인 기법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하며 설화수가 추구하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널리 전해오고 있다.

한국 전통 자개 공예의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설화수 2015 실란 콤팩트
■ 용량/가격: 10g*2 / 150,000원대
■ 호수: 은은한색(1호) / 차분한색(2호)
■ 출시일: 2015년 11월

설화수 2015 실란 컬러팩트
■ 용량/가격: 10g / 150,000원대 (브러시 포함)
■ 색 구성: 라이트 핑크 & 딥 핑크 & 라이트 옐로우 & 라이트 퍼플
■ 출시일: 2015년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