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걸스데이 체인지 유어 헤어(Change Your Hair)’캠페인 영상 공개

브랜드 2015-10-19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19일 ‘미쟝센-걸스데이 체인지 유어 헤어(Change Your Hair)’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 변신을 독려하고 그 과정에서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소위 ‘인생 헤어’를 찾도록 도와주는 ‘미쟝센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이에 걸그룹 ‘걸스데이’가 직접 헤어 변신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본인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가장 탁월한 방법은 바로 헤어 스타일 변화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본 영상에서 걸스데이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활용해 멤버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스타일의 헤어를 연출한다. 각 멤버가 헤어 스타일에 따라 전혀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이 ‘이미지 변신을 꿈꾼다면 헤어부터 바뀌어야 한다’는 사실을 체감케 하는 것.

또한 걸스데이 소진이 직접 부른 경쾌한 ‘체인지 유어 헤어’ 송을 배경음악으로 하여 헤어 스타일링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발랄한 안무를 선보이면서,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 시도를 통해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미쟝센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다음 달 개최 예정인 ‘미쟝센 걸스데이나잇’ 행사 내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이용 기회 및 경품을 제공하는 네이버 검색 이벤트도 10월 20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미쟝센’을 검색 후 브랜드 검색결과에 나온 ‘즉석 당첨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될 때까지 무한대로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총 15명에게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이용권을, 총 100명에게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 정품 패키지 키트를 증정한다.

11월 13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개최될 ‘미쟝센 걸스데이나잇’은 ‘미쟝센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으로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걸스데이의 공연과 이벤트를 비롯해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손길로 ‘인생 헤어’를 시도해볼 수 있는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미쟝센-걸스데이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 영상은 19일부터 미쟝센의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LIKEIT HAIR, http://www.likeithair.com) 및 미쟝센 유투브(youtube.com/mjsenkr)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미쟝센 라이킷헤어: http://www.likeithair.com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keithair
미쟝센 라이킷헤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ikeit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