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Happy Touch'영상 공개

브랜드 2015-10-12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는 ‘해피터치(Happy Touch)’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 했다.  

해피바스는 올해 초부터 감성적인 영상 및 이미지를 통해 일상의 행복한 경험을 되돌아 볼수 있는 ‘해피바스를 만나는 순간 당신의 모든 순간이 행복해진다’는 의미를 지닌 ‘에브리데이, 해피 모멘트(Every day, Happy Moment!)’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Happy Touch 캠페인 영상은 '‘Life is Touch’라는 주제 하에 일상 속에서 ‘터치’를 통해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터치는 말보다 부드럽다, 하지만 어떤 말보다 강하다’는 카피와 함께 친구, 연인, 부부, 가족이 등장, 말 대신 ‘터치’로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Love, Understanding, Magic, Friendship 등의 키워드로 보여주며 일상 속에서 ‘터치’의 의미를 재조명,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피바스 모델 한지민이 깜짝 출연해 막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하며 사랑의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 영상의 내레이션을 맡아 주목 받고 있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해피바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행복한 감성을 일상 속에서 일어날수 있는 순간들을 통해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영상 속 등장인물들처럼 부드러운 터치로 포근한 마음을 나누고, 행복한 감정까지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 속에서 등장하는 해피바스의 ‘로즈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은 세계 장미산지 중 하나인 불가리아의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과 올리브, 호호바, 해바라기씨, 카멜리아, 녹차씨, 아르간, 코코넛 등 7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함유, 바르게 되면 피부 표면에 실크 코팅막을 형성해 ‘로즈 코팅’ 한 듯 향기롭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해피바스 ‘해피 터치’ 영상 및 캠페인 내용은 해피바스 홈페이지(www.happybath.co.kr) 및 인스타그램(@happybath.official)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