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 진행

브랜드 2015-10-06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미쟝센 라이킷헤어(LIKE IT HAIR, http://www.likeithair.com)’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인생 헤어’를 찾아주고 그를 ‘인생샷’으로 찍어주어 헤어 스타일 변신의 위력을 체감하게 하는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미쟝센 라이킷헤어(http://www.likeithair.com)’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셀카 사진과 함께 변신하고 싶은 스타일 및 변신을 꾀하게 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쟝센 라이킷헤어’의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 및 전문 포토그래퍼가 협업하는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소비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인생 헤어’를 연출해주면, 포토그래퍼가 그를 촬영해 헤어 스타일 변신만으로도 마치 성형한 듯 전체 이미지가 바뀐 모습을 ‘인생샷’으로 남겨주는 것.

헤어 연출에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활용해 어떤 헤어 스타일로도 완벽하게 변신 가능한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소비자들 대상으로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 중인 ‘미쟝센 라이킷헤어’는 앞으로 미쟝센 제품 정보는 물론 헤어를 중심으로 한 전반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공하면서 관련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탑 서비스로 스타일리시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