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롤리타 렘피카 ‘미드나잇 프래그런스 오 드 퍼퓸’ 출시

브랜드 2015-10-01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가 2015년 10월 ‘미드나잇 프래그런스 오 드 퍼퓸(Midnight Fragrance Eau de Parfum)’을 한정 출시한다.

‘미드나잇 프래그런스 오 드 퍼퓸’은 별이 빛나는 파리의 밤하늘 아래 마법이 절정으로 발휘되는 시간인 미드나잇(Midnight)의 정취를 신비롭고 매혹적인 향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보다 더욱 더 깊고 풍부해진 리코리스 플라워 향취의 ‘미드나잇 프래그런스 오 드 퍼퓸’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니스 향의 탑 노트로 시작해, 은은하고 그윽한 아이리스 향으로 이어져 이내 곧 밤처럼 묵직한 어두운 바닐라, 몰약의 향을 전한다. 마치 밤 하늘 아래 아름다운 존재감을 드러내며 욕망의 마법에 걸린 듯한 유혹의 향기를 완성하고 있다.

또한, ‘미드나잇 프래그런스 오 드 퍼퓸’의 다크 퍼플과 골드 컬러 패키지는 파리의 밤 하늘에 무수히 떠 있는 별들이 황홀하게 흩뿌려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그 별빛 아래에서 바라던 사랑의 꿈이 마침내 마법처럼 이루어지는 빛나는 시간을 골드컬러의 보틀 디자인으로 완성하였다.

올 가을, 더욱 더 풍부해진 리코리스 플라워 향의 롤리타 렘피카의 ‘미드나잇 프래그런스 오 드 퍼퓸’으로 미드나잇에 찾아올 마법 같은 순간을 기대해보자.

NEW 롤리타 렘피카 미드나잇 프래그런스(Midnight Fragrance Eau de Parfum)
[용량 및 가격 : 100ml / 125,000원대]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의 리코리스 플라워의 향을 센슈얼하고 신비로운 느낌으로 풍부하게 담아낸 프리미엄 리미티드 에디션.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의 주요 성분만을 농축한 마법의 향수.
탑 노트 : 아니스
미들 노트 : 아이리스
베이스 노트 : 바닐라, 몰약, 벤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