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

브랜드 2015-09-16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5년 9월에서 10월까지 두 달간 ‘장미’를 테마로 한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은 아닉구딸의 장미향에 대한 전문성과 다양성을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프트 세트로, 아닉구딸이 추구하는 장미의 세계를 보다 폭넓게 경험해볼 수 있다.

아닉구딸을 대표하는 로즈향수인 ‘로즈 압솔뤼’는 동서양의 고귀한 6가지 장미에서 추출한 로즈 에센스를 사용하여 조향한 작품으로 장미꽃잎의 시큼함까지 생생하게 표현된 완벽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스와 우자메’는 아닉구딸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완성도 높은 향수로 섬세한 레이스처럼 매혹적이고 센슈얼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로즈 스플랑디드’는 싱그러운 아침 이슬을 가득 담은 깨끗한 야생 장미 한 송이의 향을 줄기와 꽃잎, 뿌리의 흙내음과 가시까지 한 번에 담아낸 향수이다.

완연한 가을이 시작되는 9월, 아닉구딸에서는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 구매 시, 9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3종 미니어쳐와 라 로즈 미니 캔들, 그리고 핑크 오모니에를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로즈의 특별함을 부각시키는 아닉구딸만의 ROSE exclusive 포장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은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9, 10월 한정 기간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 프로모션
* 프로모션 일시 및 장소: 아닉구딸 매장
   2015년 9월 ~ 10월(2달 간)
* 프로모션 내용: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을 이벤트 기간 중 해당매장에서 100ml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3종 미니어쳐, 로즈향 미니캔들, 핑크 오모니에 증정 및 ‘로즈’ 테마를 주제로 한 포장서비스 제공

아닉구딸 ‘로즈 계열 향수’

로즈 압솔뤼 오 드 퍼퓸(Rose Absolue EDP)
용량 및 가격 : 100ml/368,000원대
아닉구딸이 로즈에 대한 찬사를 담아 만든 향수로 동서양의 고귀한 6가지 장미에서 추출한 로즈 에센스를 사용하여 조향한 작품. 아닉구딸 그녀 자신이 즐겨 사용하였던 향수이자 아닉구딸의 로즈 대표작. 동서양의 고귀한 6가지 장미에서 추출한 에센스로 장미꽃잎의 시큼함까지 생생하게 표현한 완벽한 장미향 단향이 특징인 제품.

스 스와 우 자메 오 드 퍼퓸(Ce Soir Ou Jamais EDP)
용량 및 가격 : 100ml/262,000원대
아닉구딸 그녀의 인생의 있어 가장 완성도 높은 향수. 15년 동안의 노력과 의지로 완성한 섬세하고 신비로우며 거의 야생 장미향에 가까운 향기. 신선하며 과일 향이 나는 장미 향으로 마치 우아하고 고귀한 여성들이 사용하는 레이스처럼 섬세한 느낌의 장미 향수.

로즈 스플랑디드 오 드 뚜왈렛(Rose Splendid EDT)
용량 및 가격 : 100ml/178,000원대, 50ml/138,000원대
아침 이슬 맺힌 프로방스 로즈 정원의 산책과도 같이 상쾌하며 부드러운 로즈 향이 특징인 향수. 이슬 맺힌 장미 한 송이의 향을 꽃잎, 줄기, 뿌리의 흙 내음과 가시까지 담은 야생장미의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