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 3종 출시

브랜드 2015-09-15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만지고 싶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실크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해피바스의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은 올리브, 호호바, 해바라기씨, 카멜리아, 녹차씨, 아르간, 코코넛 등 7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함유, 피부 표면에 실크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을 잡아줌으로써 보습과 윤기를 부여한다. 가볍고 왁시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얇게 펴 발라도 ‘코팅’ 한 듯 피부를 감싸며 밀착되어 산뜻하게 흡수되며 균형 잡힌 유분감이 시간이 지나도 더욱 매끄럽고 향기로운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3대 장미산지 중 하나인 불가리아의 다마스크 장미에서 추출한 비타민 AžC 성분이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로즈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450ml/16,000원대),’ 프로방스 라벤더 추출물로 예민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라벤더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450ml/16,000원대)’, 프랑스 카모마일 성분이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카모마일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450ml/16,000원대)’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피바스는 천연 에센셜 오일의 실크코팅으로 수분장갑을 낀 듯 촉촉함이 오래가는 크림 타입의 핸드로션 ‘에센스 스무드 핸드로션’ 3종(로즈ž라벤더ž카모마일, 각 60ml/8,000원대)도 함께 출시했다. 천연유래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손결과 손톱, 큐티클까지 함께 관리해준다.

해피바스 ‘에센스 스무드 바디로션’ 및 ‘에센스 스무드 핸드로션’은 전국 대형마트와 할인점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