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베스트셀러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브랜드 2015-09-08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에서 출시 이후 꾸준히 베스트&스테디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수분가득 콜라겐 스킨, 에멀전, 에센스, 크림, 딥크림, 아이크림, 슬리핑팩, 미스트, 마스크시트, 파운데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한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지난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제품에 슈퍼 콜라겐™ 워터, 바오밥 워터와 오일 등 보습 성분의 함량을 높여 수분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늘어난 용량을 자랑한다.

오래도록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효소 처리 공정을 통해 최대한 미세하고 균일하게 분해해 피부 흡수율을 높인 슈퍼 콜라겐™ 워터를 63.4% 함유하여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수분 지속 크림이다. 수분 미로 구조 속의 슈퍼 콜라겐™ 워터가 120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뿜어져 나오게 하는 ‘아쿠아 스트림 컴플렉스™’ 공법을 적용해 하루 종일 수분감이 꽉 찬 탱글탱글 촉촉한 수분젤리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최대 12만 리터 이상의 물을 저장할 수 있어 ‘수분 저장고’라고 불리는 바오밥 오일을 다량 함유해 보다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며, 부드러우면서도 밀착력 있게 흡수되는 수분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수분을 채워준다.

함께 출시된 ‘수분가득 콜라겐 스틱’은 슈퍼 콜라겐™ 워터와 바오밥 오일을 가득 함유해 크림을 그대로 담은 듯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사용감의 크리미 밤 스틱이다. 아침, 저녁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거나 휴대하며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업그레이드하며 사전에 소비자 임상실험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검증하기도 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출시 전 20세~25세 여성 2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 실험에서 사용 후 만족도, 지인 추천 의사, 구입 의향 모두 100% 만족이라는 결과를 얻었으며, 100명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사전 조사에서도 지인 추천 의사 98%, 지속 사용 의사 92%라는 평가를 받으며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 받았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출시를 기념하여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출시 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VIP 혹은 핑크패스 회원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스페셜 스파츌러,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포함된 스페셜 키트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 1등에게는 홍콩 왕복항공권 1매(4명), 2등은 제주도 왕복항공권 1매(10명), 3등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정품(1,000명), 4등 수분가득 콜라겐 마스크시트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전국매장(면세점 제외)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10년간 사랑 받아온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품질력과 용량 등 모두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만큼 더욱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피부 수분케어가 더욱 중요해지는 환절기에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으로 더욱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수분 젤리 피부를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가격]
수분가득 콜라겐 스킨 1만 3천원 (200ml)
수분가득 콜라겐 에멀전 1만 3천원 (180ml)
수분가득 콜라겐 에센스 1만 7천원(80ml)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1만 7천원(75ml)
수분가득 콜라겐 스틱 1만원(14g)
수분가득 콜라겐 딥크림 1만 7천원(75ml)
수분가득 콜라겐 아이크림 1만 6천원(28ml)
수분가득 콜라겐 슬리핑팩 1만원(100ml)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 1만원(50ml) / 1만 4천원(120ml)
수분가득 콜라겐 마스크시트 2천원(1매)
수분가득 콜라겐 파운데이션 1만 8천원 (14g) 

에뛰드하우스 제품문의: 080-022-2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