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바이탈 뷰티, 추석 맞이 특별 기획세트 출시

브랜드 2015-09-08

고맙고 소중한 이들에게 안부를 묻고 인사를 전하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는 돌아오는 추석을 맞아 알차고 정성이 담긴 다양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홍삼, 녹차, 프로바이오, 비타민 등 소중한 이의 건강을 책임질 최고의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추석 기획세트는 실속과 품격을 겸비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다.

여성 건강을 위한 ‘자음환’ 단품 세트
바이탈 뷰티(VB) ‘자음환’은 여성 건강을 위한 홍삼에 적하수오, 황기 등의 14가지 전통식물성분,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해 여성의 몸을 보해주는 고품격 홍삼 제품이다. 여성 내부 순환의 개선을 도와 면역력 및 피로를 개선하고, 보다 활력 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석류향과 한방 아로마 향으로 한층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환 타입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하루 1번 섭취함으로써 간편하게 여성 건강 밸런스를 지킬 수 있다. 이번 추석 기획세트는 기존 제품에 5일분이 추가된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푸짐한 추석 음식 대비 체지방·건강 관리를 위한 ‘메타그린’ 2입·3입 기획 세트
기름기 많은 명절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걱정을 하는 이를 위해, 건강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바이탈 뷰티(VB)  ‘메타그린’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동시에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녹차카테킨과 구아바잎추출물(부원료)이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30대 여성뿐 아니라 건강한 신체 및 생활을 원하는 40~50대에게도 효과적이다. 하루 한 번, 식후 3정 섭취하면 된다. 이번 추석 기획세트는 2입·3입으로 출시되었으며, 각각 10일, 20일 체험분이 추가 구성되었다.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 더블 기획 세트
바이탈 뷰티(VB)  ‘프로바이오’는 4중 코팅의 강력한 유산균 캡슐로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줄여주는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2입 세트에 12일 체험분이 추가되어 구성된 ‘프로바이오’ 추석 기획세트는 히알루론산으로 마무리한 4중 코팅 캡슐 기술로 유산균 생존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1일 섭취량 당 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유익균이 장에서 착 붙어 증식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준다. 건강한 장을 만들어 신체를 건강하게 관리하길 자기관리형 주변 지인들이 있다면 이번 추석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

스마트한 건강 관리를 위한 ‘액티브 멀티팩’ 2입 기획 세트
바이탈 뷰티(VB) ‘액티브 멀티팩’은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현대인을 위해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고함량의 비타민 11종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6가지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C 대사체 형태로 함유된 중성비타민으로 위장장애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직장 업무나 가사일로 바빠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 하고자하는 30~50대 직장인에게 적극 권한다. 추석 기획세트는 2배 용량에 10일 체험분이 추가되어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간 기능 강화를 위한 ‘리버프라임’ 2입 기획 세트
바이탈 뷰티(VB) ‘리버프라임’은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의 간 기능을 개선하고,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케어 간 건강기능식품이다. 2입 세트에 12일 체험분이 추가로 구성된 ‘리버프라임’ 추석 기획세트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밀크씨슬 추출물 내 실리마린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간 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키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함유하였다. 더불어,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 등도 함유되어 있다. ‘리버프라임’은 평소 뚜렷한 이유 없이 자주 피곤하거나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고,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1일 1회 알약 1정과 캡슐 1개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여성 건강을 위한 ‘프림로즈’ 2입 기획 세트
배 용량에 10일 체험분이 추가로 구성된 바이탈 뷰티(VB) ‘프림로즈’ 추석 기획세트는 보라지 종자유와 달맞이꽃 종자유에 콩에서 추출한 대두배아추출분말과 콩을 발효하여 얻은 대두발아발효추출분말, 여기에 참당귀, 작약, 감초 등의 식물추출분말을 조화시켜 콜레스테롤을 개선해 주는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혈행을 원활히 하고자 하는 여성이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자 하는 이에게 선물하면 좋다.

이번 바이탈 뷰티 추석 기획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